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편의 욕설에 살기 싫다...죽는게 맞나?

남편의 욕설에 살기 싫다...죽는게 맞나?
안녕하세요. 저는 피트니스 트레이너와 그녀의 남편이 있는 27세입니다.

카페에서 처음 보자마자 완전 내 스타일..
그래서 제가 먼저 번호를 물어보고 그 다음에 제가 먼저 고백을 했고 그렇게 사귀고 결혼까지 했습니다.
내가 해냈어.

일단 저는 뚱뚱이 편입니다..
키 162cm, 몸무게 59kg.

그래서인지 남편이 저보고 돼지새끼라고 살좀 빼라고.. 맨날 밀어붙이는데..
살이 2배가 되니까 맛있는 거 다 먹지 말라고..
나는 운동을 좋아하지 않는데, 그는 항상 자기와 함께 운동을 시키거나 내가 40이 되기 전에 고혈압으로 죽을 것이라고 강요한다.


무엇보다 헬스장에서 내 몸을 여자 회원들과 비교할 때 자존감이 너무 낮아서 힘들다.

화나도 얼굴만 보면 마음이 풀리는건 사실.. 남편이 항상 돼지라 놀리면서 살 빼라고 잔소리하는거 듣기 힘드네요..


이혼하는게 맞나요?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