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울증에 걸린 내 친구.... 이 글을 읽어주세요..

우울증에 걸린 내 친구.... 이 글을 읽어주세요..
아무데서나 글을 쓰는건 처음이라 글이 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른 곳으로 퍼가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저는 바로 군대를 졸업하고 여자친구는 대학을 졸업하고 바로 취직하여 200일 정도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병원에서 간호사로 만났다.
여느 신입 간호사처럼 어려운 상황을 함께 이겨내고 함께 적응하며 사랑을 꽃피워야 했습니다.
도처에서 화제가 된 이른바 '인사'에 가까웠고, 서로 화끈한 ENFP 성향으로 밝고 유쾌했다.
그런 모습에 반해 외모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사랑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연애를 시작했다.

그에 비해 우리 가족은 부자는 아니지만 부담감이 없고, 서로의 부모님의 안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내 친구는 더 이상 빛이 없는 한 올해까지 할부금만 갚으면 되는 상황이다.
제가 학생때 개인적으로 사용한 생활비 600정도를 차 없이 갚아야 하는 상황입니다.
병원이 시외에 있어서 기숙사에 살면서 통학버스를 타고 출근했습니다.

고등학교 때 받은 상처 때문에 사람을 100% 믿을 수 없다.
예전에는 서툴고 서투른 방식이 잘못됐지만, 약 5개월의 연애 끝에 한 번도 사랑에 빠진 적이 없어 결국 이별을 통보받았다.
그 후 세 번 정도 등장한 관계는 반년을 넘기지 못하고 1년에 한두 번 텀이었다.
제대로 된 입장도 없이 취소됐는데 그래도 꽤 트라우마였지? 그걸 깨뜨린 사람은 이제 내 여자친구야
당신이 바람둥이 동안 깨어 있지만 자고 있지만 응답하지 않는 경우에도 어디로 가는지 알려주십시오.
누군가에게 무엇을 하는지 먼저 알려주고 사진을 보내주세요. 멋진 셀카가 나오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나는 이 여자를 믿을 수 있고 내가 할 수 있는 한 많이 사랑할 수 있다'고 생각했고, 점점 더 사랑하기로 마음먹었다.